ユジョン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ジョン Instagram)「▪️SANGSOO LEE, STUDIO    LG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슈퍼스타트와의 공모전 및 메타버스 가상현실 구현, 오프라인 전시 등 미팅을 위해 뉴이스트아트 대표님과 함께 작가님을 뵈러 파주로 갔다. 입구부터 거대한 홍학과 돼지들이 더 거대한 작업실x 작업공장o 안에서 날 맞아주었다. 들어가자, 동공이 커지며 여기저기 최대한 많이 담으려 노력하는 와중에 작가님은 드로잉부터 쓰시는 붓, 작업 프로그램, 색을 입히는 공간, 갓 배달 된 재료들까지 보여주셨다. 너무 신나고 재밌어서 장난감공장에 온 아이처럼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하다 다음 스케줄까지 밀림🫢  회화도 좋지만, 조형은 또 다른 공간의 분위기를 보듬어주는 마력이 있다. 해외로 출품하는 거대한 작품들을 보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조형작가로 자리매김하심에 존경하는 마음이 들었다. 늦은 피드 업로드에 키아프에서 본 작가님 작품까지 함께 올리기!!! 이번 <Art Beyond Convention>전시에 함께해주시고 믿어주시고 작업실에도 초대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한 작가님의 공간을 올려본다. 포스터마다 보이는 동물의 골조가 다 작가님의 작품에서 가져온 것! 메타버스 속 전시장에서도 약 1년동안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이 구경오세요오:)  ▪️ Art Beyond Convention ▪️2023.9.20 - 2024.9.20 (변동가능) ▪️메타버스로 입장. 연중무휴 ▪️ https://meum.me/meum/superstart/2252」9月20日 0時37分 - yuding92

ユジョン のインスタグラム(yuding92) - 9月20日 00時37分


▪️SANGSOO LEE, STUDIO

LG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슈퍼스타트와의 공모전 및 메타버스 가상현실 구현, 오프라인 전시 등 미팅을 위해 뉴이스트아트 대표님과 함께 작가님을 뵈러 파주로 갔다.
입구부터 거대한 홍학과 돼지들이 더 거대한 작업실x 작업공장o 안에서 날 맞아주었다.
들어가자, 동공이 커지며 여기저기 최대한 많이 담으려 노력하는 와중에 작가님은 드로잉부터 쓰시는 붓, 작업 프로그램, 색을 입히는 공간, 갓 배달 된 재료들까지 보여주셨다.
너무 신나고 재밌어서 장난감공장에 온 아이처럼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하다 다음 스케줄까지 밀림🫢

회화도 좋지만, 조형은 또 다른 공간의 분위기를 보듬어주는 마력이 있다.
해외로 출품하는 거대한 작품들을 보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조형작가로 자리매김하심에 존경하는 마음이 들었다.
늦은 피드 업로드에 키아프에서 본 작가님 작품까지 함께 올리기!!!
이번 전시에 함께해주시고 믿어주시고 작업실에도 초대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한 작가님의 공간을 올려본다.
포스터마다 보이는 동물의 골조가 다 작가님의 작품에서 가져온 것!
메타버스 속 전시장에서도 약 1년동안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이 구경오세요오:)

▪️ Art Beyond Convention
▪️2023.9.20 - 2024.9.20 (변동가능)
▪️메타버스로 입장. 연중무휴
▪️ https://meum.me/meum/superstart/2252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36

6

2023/9/20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ジョ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