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ジョン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ジョン Instagram)「▪️황혜영 - Cloud Girl    황혜영 작가님은 이번 전시에서 여전히 사춘기를 겪고 있는 매력적인 소녀의 모습을 그려내면서도 그림 속에서 소녀를 단순히 성별과 연령으로 제한하지 않고, 모든 세대와 성별을 대표하고자 합니다.  작가는 특유의 디테일한 작업 방식으로 소녀의 감정과 성장 과정을 밀도 있게 그려냅니다. 제복에서 알 수 있듯이, 소녀와 구름이 담긴 도상들이 이번 전시의 주요 테마입니다. 작가에게 구름은 단순한 매체가 아닌 소중한 감정과 기억들을 보관하는 의미있는 존재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존재와 사춘기를 겪고 있는 소녀의 내면적인 성장과 변화를 아름답게 풀어냅니다. 표면적으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들이지만, 소녀가 새로운 환경과 변화를 맞이하면서 자신의 내면의 두려움과 혼란을 받아들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해줍니다.  이 작품들은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사춘기의 시절을 떠올리게 하며, 작가의 소녀들은 우리 자신과 맞닿아있는 감성들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이 사춘기를 겪는 소녀의 세계에 빠져들어 새로운 환경과 변화를 마주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느끼길 바랍니다.   ▪️2023.8.10 - 8.22 ▪️일, 월, 공휴일 휴관 ▪️12:00 - 19:00 ▪️광나루로 156 신양빌딩 4층 콜라스트」8月13日 12時02分 - yuding92

ユジョン のインスタグラム(yuding92) - 8月13日 12時02分


▪️황혜영 - Cloud Girl

황혜영 작가님은 이번 전시에서 여전히 사춘기를 겪고 있는 매력적인 소녀의 모습을 그려내면서도 그림 속에서 소녀를 단순히 성별과 연령으로 제한하지 않고, 모든 세대와 성별을 대표하고자 합니다.

작가는 특유의 디테일한 작업 방식으로 소녀의 감정과 성장 과정을 밀도 있게 그려냅니다. 제복에서 알 수 있듯이, 소녀와 구름이 담긴 도상들이 이번 전시의 주요 테마입니다. 작가에게 구름은 단순한 매체가 아닌 소중한 감정과 기억들을 보관하는 의미있는 존재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존재와 사춘기를 겪고 있는 소녀의 내면적인 성장과 변화를 아름답게 풀어냅니다. 표면적으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들이지만, 소녀가 새로운 환경과 변화를 맞이하면서 자신의 내면의 두려움과 혼란을 받아들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해줍니다.

이 작품들은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사춘기의 시절을 떠올리게 하며, 작가의 소녀들은 우리 자신과 맞닿아있는 감성들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이 사춘기를 겪는 소녀의 세계에 빠져들어 새로운 환경과 변화를 마주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느끼길 바랍니다.

▪️2023.8.10 - 8.22
▪️일, 월, 공휴일 휴관
▪️12:00 - 19:00
▪️광나루로 156 신양빌딩 4층 콜라스트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63

25

2023/8/13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ジョ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