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ミンギュ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ミンギュInstagram)「다섯 번째 #믿사즐러 ✨ 배우 #유민규 님의 믿고 사는 즐거움 ⠀ --------------------------------- ⠀ Comment by #아티스트 #유민규 @m5577881 ⠀ Q. 안녕하세요, 배우님. ‘믿사즐러’가 되신 소감 한 마디 부탁 드려요. A. 평소에 자주 애용하는 SSG닷컴에서 절 픽 해주셔서 진짜 신기했어요!! ⠀ Q. SSG닷컴을 언제,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 지 알려주세요. A. 보통 잠들기 전에 장 보거나 패션 쪽으로 자주 검색하고 있어요~ ⠀ Q. SSG닷컴에서 자주 구매하거나 관심 있게 보는 브랜드 혹은 상품은 무엇인가요? A. 앤커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제가 음악을 좋아하는 만큼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 Q. SSG닷컴이 배우님의 일상 속 어느 순간에 ‘믿는구석’이 되어주는지 알려주세요. A. 아무래도 쓱배송이죠! 평소에도 SSG닷컴에서 가장 만족하던 서비스라 제 일상에서 믿는구석이 되어주지 않나 싶습니다. --------------------------------- ⠀ 유민규님이 발견한 믿는 구석은 앤커 블루투스 헤드폰 🎧 무선 이어폰 VS 무선 헤드폰, 여러분의 선택은? ⠀ #SSG닷컴 #쓱닷컴 #믿고사는즐거움 #믿는구석 #앤커 #광고」6月26日 16時02分 - m5577881

ユ・ミンギュのインスタグラム(m5577881) - 6月26日 16時02分


다섯 번째 #믿사즐러
배우 #유민규 님의 믿고 사는 즐거움

---------------------------------

Comment by #아티스트 #유민규 @ユ・ミンギュ

Q. 안녕하세요, 배우님. ‘믿사즐러’가 되신 소감 한 마디 부탁 드려요.
A. 평소에 자주 애용하는 SSG닷컴에서 절 픽 해주셔서 진짜 신기했어요!!

Q. SSG닷컴을 언제,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 지 알려주세요.
A. 보통 잠들기 전에 장 보거나 패션 쪽으로 자주 검색하고 있어요~

Q. SSG닷컴에서 자주 구매하거나 관심 있게 보는 브랜드 혹은 상품은 무엇인가요?
A. 앤커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제가 음악을 좋아하는 만큼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Q. SSG닷컴이 배우님의 일상 속 어느 순간에 ‘믿는구석’이 되어주는지 알려주세요.
A. 아무래도 쓱배송이죠! 평소에도 SSG닷컴에서 가장 만족하던 서비스라 제 일상에서 믿는구석이 되어주지 않나 싶습니다.
---------------------------------

유민규님이 발견한 믿는 구석은 앤커 블루투스 헤드폰 🎧
무선 이어폰 VS 무선 헤드폰, 여러분의 선택은?

#SSG닷컴 #쓱닷컴 #믿고사는즐거움 #믿는구석
#앤커 #광고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43

4

2023/6/26

ユ・ミンギュ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ユ・ミンギュ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