カン・インギ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カン・インギョンInstagram)「[공지]  안녕하세요 강인경입니다. 강인경과 아트그라비아는 2023년 8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이 끝나게됐습니다.  아트그라비아에서의 6년동안 회사 오빠들과 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날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같이 지내온 기간이 긴 만큼 이 곳을 떠나는 것이 많이 아쉽지만 인경이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응원해주는 회사 덕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아트그라비아에서의 인경이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아트그라비아에서의 활동은 8월 31일부로 끝나게 되겠지만, 앞으로도 모델 강인경으로써 팬분들께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이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인경이의 새로운 시작을 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5月2日 18時12分 - inkyung97

カン・インギ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inkyung97) - 5月2日 18時12分


[공지]
안녕하세요 강인경입니다. 강인경과 아트그라비아는 2023년 8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이 끝나게됐습니다.

아트그라비아에서의 6년동안 회사 오빠들과 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날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같이 지내온 기간이 긴 만큼 이 곳을 떠나는 것이 많이 아쉽지만 인경이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응원해주는 회사 덕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아트그라비아에서의 인경이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아트그라비아에서의 활동은 8월 31일부로 끝나게 되겠지만, 앞으로도 모델 강인경으로써 팬분들께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이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인경이의 새로운 시작을 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0,853

120

2023/5/2

カン・インギ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