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イギ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イギョンInstagram)「#광고 by #데이팩  저와 3년째 연을 맺고 있는 #데이팩 에서 영화 개봉 축하한다고 영양제를 또 듬뿍 보내주셨어요. 하루 한 포로 오메가3,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저도 평소에 잘 챙기고 있는데요. 스케줄이 많은 요즘, 이것만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게 또 없더라고요.  오늘부터 21일까지 제가 출연한 영화 <웅남이>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디에센셜 데이팩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데이팩 웅남이를 내놔!" 라고 채팅만 남겨도 바로 응모가 된다고 하니 한 번 참여해 보세요👍  카카오톡에 #디에센셜 검색! 하시면 바로 나와요! 참 쉽죠?  당첨자 발표도 웅남이 개봉일인 3/22에 바로 된다고 해요  #CGV오리 에서 보시는 분들은 미리 상영관에 들어가시면 커다란 스크린에서 저를 가득 보실 수 있어요♥  @d.essential.official #이이경영양제 #디에센셜 #데이팩 #올인원비타민 #웅남이」3月15日 10時20分 - luvlk89

イ・イギ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luvlk89) - 3月15日 10時20分


#광고 by #데이팩
저와 3년째 연을 맺고 있는 #데이팩 에서 영화 개봉 축하한다고 영양제를 또 듬뿍 보내주셨어요.
하루 한 포로 오메가3,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저도 평소에 잘 챙기고 있는데요.
스케줄이 많은 요즘, 이것만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게 또 없더라고요.

오늘부터 21일까지 제가 출연한 영화 <웅남이>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디에센셜 데이팩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데이팩 웅남이를 내놔!" 라고
채팅만 남겨도 바로 응모가 된다고 하니 한 번 참여해 보세요👍

카카오톡에 #디에센셜 검색!
하시면 바로 나와요! 참 쉽죠?

당첨자 발표도 웅남이 개봉일인 3/22에 바로 된다고 해요

#CGV오리 에서 보시는 분들은 미리 상영관에 들어가시면
커다란 스크린에서 저를 가득 보실 수 있어요♥

@d.essential.official
#이이경영양제 #디에센셜 #데이팩 #올인원비타민 #웅남이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9,502

170

2023/3/15

ソン・ジ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ン・ジウンさんがフォロー

イ・イギ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