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ハ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ョンハInstagram)「안녕하세요 별하랑!! 별하랑이 보내준 많은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영광스러운 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이 갖는 역할과 의미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Querencia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앨범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길었던 여정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음악을 유기성 있게 담을 수 있게 함께 고민해 주셔서 지금의 Querencia가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 앨범이 들으시는 분들에게 여전히 위로와 안식처가 되길 바라며, 저 또한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흔들릴 때마다 오늘을 기억하며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별 볼일 없는 저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시고, 용감히 활동할 수 있게 용기를 주시고, 불안정했던 저에게 안식처가 되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You are sincerely my QUERENCIA🤍  #청하 #CHUNGHA #별하랑 #BYULHARANG #한국대중음악상 #KMA」3月1日 23時07分 - chungha_official

チョンハのインスタグラム(chungha_official) - 3月1日 23時07分


안녕하세요 별하랑!!
별하랑이 보내준 많은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영광스러운 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이 갖는 역할과 의미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Querencia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앨범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길었던 여정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음악을 유기성 있게 담을 수 있게 함께 고민해 주셔서 지금의 Querencia가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 앨범이 들으시는 분들에게 여전히 위로와 안식처가 되길 바라며, 저 또한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흔들릴 때마다 오늘을 기억하며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별 볼일 없는 저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시고, 용감히 활동할 수 있게 용기를 주시고, 불안정했던 저에게 안식처가 되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You are sincerely my QUERENCIA🤍

#청하 #CHUNGHA
#별하랑 #BYULHARANG
#한국대중음악상 #KMA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51,785

1,245

2022/3/1

チョンハ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