パク・キョル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パク・キョルInstagram)「국내 1위 골프 커뮤니티, 볼메이트 @ballmate_official  안녕하세요. 프로 골퍼 박결입니다. KLPGA 오지현 선수의 지목을 받아 볼메이트 ‘나눔 댓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볼메이트 ‘나눔 댓글 챌린지’는 프로 골퍼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스윙 코멘트 댓글을 주는 재능 기부 캠페인입니다. 스윙 코칭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스윙 영상을 올려주시면 제가 직접 스윙 코멘트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 기간: 4/1(목)~4/30(금) - 댓글 작성일: 5/3(월) - 인원: 30명(랜덤)  👉 참여 방법 1.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볼메이트’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2. 볼메이트 네트워킹 탭에서 피드 만들기 버튼을 눌러 개선하고 싶은 스윙 영상을 업로드해주세요. 3. 프로골퍼 코멘트 요청 설정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볼메이트 #나눔댓글챌린지 #프로골퍼의재능기부 #스윙영상 #랜선골프레슨 #박결프로의랜선골프레슨」3月31日 19時59分 - gyeolpark0109

パク・キョルのインスタグラム(gyeolpark0109) - 3月31日 19時59分


국내 1위 골프 커뮤니티, 볼메이트 @ballmate_official

안녕하세요. 프로 골퍼 박결입니다.
KLPGA 오지현 선수의 지목을 받아 볼메이트 ‘나눔 댓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볼메이트 ‘나눔 댓글 챌린지’는 프로 골퍼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스윙 코멘트 댓글을 주는 재능 기부 캠페인입니다. 스윙 코칭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스윙 영상을 올려주시면 제가 직접 스윙 코멘트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 기간: 4/1(목)~4/30(금)
- 댓글 작성일: 5/3(월)
- 인원: 30명(랜덤)

👉 참여 방법
1.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볼메이트’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2. 볼메이트 네트워킹 탭에서 피드 만들기 버튼을 눌러 개선하고 싶은 스윙 영상을 업로드해주세요.
3. 프로골퍼 코멘트 요청 설정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볼메이트
#나눔댓글챌린지
#프로골퍼의재능기부
#스윙영상
#랜선골프레슨
#박결프로의랜선골프레슨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432

10

2021/3/31

パク・キョル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