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ェ・ヒョンウ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ェ・ヒョンウInstagram)「추석특집매직쇼 Razzle Dazzle  Show 공지사항 및 Q & A   공연일시 : 10월 3일 오후 8시  공연예정시간 : 60분 예정  입장시간 : 1시간 전인 7시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미리 들어오시면 뽑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Zoom 특성상, 들어오신 순서대로 앞쪽에 화면이 보입니다.  최소한 30분전에는 입장 하셔서 공연 환경 체크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디지털 공연특성상 동영상 유포, 스크린 캡처등을 저작권문제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워터마크등이 삽입되어 유포자가 바로 식별가능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1. 오늘 (9월29일) 안내 방송 참가 못했으면,  공연 관람도 못하나요? 아닙니다. 09월 29일 진행되는 라이브와는 별개로 10월2일에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서,  공연입장안내 및 기본적인 주의사항을 전달 받으실 수 있으니, 라이브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공연 관람에 지장은 없습니다. 오늘 들어오신 분들 역시도 10월 2일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 새로운 링크를 반드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아이가 봐도 될까요?  추석특집 공연의 경우 관람연령이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 너무 어리면 뽑았을때에 대답하지 못할 수가 많기에  관람만 가능하실수 있습니다. 아이를 제가 뽑을 경우를 대비해서 되도록이면 부모님이나 만 15세 이상이신 분이 옆에 동반관람하시기를 권합니다. 그래야만, 오디오 조작등을 옆에서 원할하게 할수가 있습니다.   3. 줌 미성년자 가입의 경우  현재 ZOOM 플랫폼의 정책상  만16세이상만 가입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호자명의로 가입하시고, 보호자의 동의 하에 참여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4. 캠/마이크 필요한가요? 켜야 하나요?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당첨자에 한해서 ZOOM을 통해서 진행되는 만큼,기본적으로 카메라와 마이크가 사용 가능한 PC, 태블릿, 휴대폰 등을 통해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공연의 원활은 진행을 위해서 카메라를 켜 놓으신 상태로 참여하시는 것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카메라를 켜 주시지 않는 경우 참여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5. 관람인원 문의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줌으로 등록된 1대의 기기로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 너무 많은 인원이 볼 경우, 줌에서 뽑히지 않을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대 4인까지 권장하고 있습니다.   6. 명의 변경 / 관람권 양도 문의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1000팀이 동시에 입장하여, 신청자 본인의 성명을 통해 입장확인을 합니다. 그렇기에 본래 신청자 본인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시지만, 양도를 하실경우  받게 되시는 안내메일들을 꼭 양도 받으시는 분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또한 댓글로 남기신 이름과 이메일로 가입된 zoom계정으로 들어오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단, 1명의 당첨자가 1대를 초과하는 기기로 접속하려는 경우에 차단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7. 가상 배경 금지  zoom의 경우 가상 배경을 삽입하실 경우, 사람을 때로는 구분하기 어려워 참여하실수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8. 준비물  a)카드 한벌 (플라스틱 , 종이카드 상관없음) - 조커두장제외해주세요. 그리고 카드를 미리 마구마구 섞어주세요.  b)종이와 펜 -  가끔 오디오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해서  메모지 펜등을 통해 뽑혔을경우 소통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9. 부적절한 언행 및 화면 송출시 , 사전경고없이  바로 강제퇴장조치가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가족 모두가 보는 공연이기에 성숙한 공연 관람 부탁드립니다.   10월 3일에 만나요!!!!!!!!!!!」9月29日 22時01分 - charmingchoimagic

チェ・ヒョンウのインスタグラム(charmingchoimagic) - 9月29日 22時01分


추석특집매직쇼 Razzle Dazzle Show 공지사항 및 Q & A

공연일시 : 10월 3일 오후 8시
공연예정시간 : 60분 예정
입장시간 : 1시간 전인 7시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미리 들어오시면 뽑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Zoom 특성상, 들어오신 순서대로 앞쪽에 화면이 보입니다.
최소한 30분전에는 입장 하셔서 공연 환경 체크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디지털 공연특성상 동영상 유포, 스크린 캡처등을 저작권문제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워터마크등이 삽입되어 유포자가 바로 식별가능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1. 오늘 (9월29일) 안내 방송 참가 못했으면, 공연 관람도 못하나요?
아닙니다. 09월 29일 진행되는 라이브와는 별개로 10월2일에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서,
공연입장안내 및 기본적인 주의사항을 전달 받으실 수 있으니, 라이브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공연 관람에 지장은 없습니다.
오늘 들어오신 분들 역시도 10월 2일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 새로운 링크를 반드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아이가 봐도 될까요?
추석특집 공연의 경우 관람연령이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 너무 어리면 뽑았을때에 대답하지 못할 수가 많기에 관람만 가능하실수 있습니다. 아이를 제가 뽑을 경우를 대비해서 되도록이면 부모님이나 만 15세 이상이신 분이 옆에 동반관람하시기를 권합니다. 그래야만, 오디오 조작등을 옆에서 원할하게 할수가 있습니다.

3. 줌 미성년자 가입의 경우 현재 ZOOM 플랫폼의 정책상 만16세이상만 가입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호자명의로 가입하시고, 보호자의 동의 하에 참여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4. 캠/마이크 필요한가요? 켜야 하나요?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당첨자에 한해서 ZOOM을 통해서 진행되는 만큼,기본적으로 카메라와 마이크가 사용 가능한 PC, 태블릿, 휴대폰 등을 통해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공연의 원활은 진행을 위해서 카메라를 켜 놓으신 상태로 참여하시는 것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카메라를 켜 주시지 않는 경우 참여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5. 관람인원 문의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줌으로 등록된 1대의 기기로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 너무 많은 인원이 볼 경우, 줌에서 뽑히지 않을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대 4인까지 권장하고 있습니다.

6. 명의 변경 / 관람권 양도 문의
10월 03일 (토)에 진행되는 추석특집 마술쇼는 1000팀이 동시에 입장하여, 신청자 본인의 성명을 통해 입장확인을 합니다.
그렇기에 본래 신청자 본인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시지만, 양도를 하실경우 받게 되시는 안내메일들을 꼭 양도 받으시는 분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또한 댓글로 남기신 이름과 이메일로 가입된 zoom계정으로 들어오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단, 1명의 당첨자가 1대를 초과하는 기기로 접속하려는 경우에 차단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7. 가상 배경 금지
zoom의 경우 가상 배경을 삽입하실 경우, 사람을 때로는 구분하기 어려워 참여하실수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8. 준비물
a)카드 한벌 (플라스틱 , 종이카드 상관없음) - 조커두장제외해주세요. 그리고 카드를 미리 마구마구 섞어주세요.
b)종이와 펜 - 가끔 오디오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해서 메모지 펜등을 통해 뽑혔을경우 소통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9. 부적절한 언행 및 화면 송출시 , 사전경고없이 바로 강제퇴장조치가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가족 모두가 보는 공연이기에 성숙한 공연 관람 부탁드립니다.

10월 3일에 만나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75

19

2020/9/29

チェ・ヒョンウ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チェ・ヒョンウ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