カン・ヘヨンのインスタグラム(mangdoo_noona) - 5月27日 18時21分


🖤오픈 안내. 가격보고 놀라실 준비 하시구요...!!🖤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로퍼 구매 가능한 곳은 진짜 어페리피트 뿐 입니다. 이런 가격으로 측정하는 사장은 저 뿐일..겁니다^^
_
📌5/28~29일 딱 이틀!!!! 매번 그렇듯 첫 오픈은 특가 오픈!!
[낮 12시 정각 오픈이며 - 오픈 후 딱!!!! 3분간!! 첫 출시 기념 타임 세일 39,800원....🕰👍🏼🎊]
그냥 신어보시라고 측정한 가격☺️
.
[📌정가 - 59,000원
💛3분 특가 - 39,800원
💛그 후 1차 할인가 - 42,800원]
.
.
.
1. 사이즈 - 220~255 (정사이즈, 교환 불가, 반품 가능)
2. 컬러 - 화이트, 블랙
3. 굽 - 약 2.5cm (2차 오픈시 미들 굽 추가 예정)
4. 착용감 - 폭신한 쿠션감, 여유잇는 발볼이지만 로퍼 쉐입 특성상 기존의 제작 상품들보다는 착화감이 덜 편할수 있음.
하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로퍼들에 비해서는' 편하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5. 투웨이 착용 - 단정하게 로퍼로 착용 가능하며 꺽어신어 뮬로도 착용 가능.
유연한 소재로 구김과 모양 변형이 심하지 않으며 오랜 착용에도 오히려 빈티지하고 멋스럽게 길들여집니다.
6. 시크하고 적당한 크기의 골드 체인이 포인트!
7. 소재 - 합성 피혁 와니 소재 중 가장! 가장!!!!!! 퀄리티 좋고 저렴해보이지 않는 소재로 고르느라 늦어졌어요.
오래 착용할수록 더 멋스러워지는 소재와 적당히 도는 광으로 매년 꺼내 신어도 절대. 절대. 촌스럽지 않답니다.
이보다 더 얇거나 말랑거리거나 더 광나는 소재였다면 정말 저렴해보였을거에요. 아시죠?
.
.
.
+이번엔... 6-7만원대 그리고 십만원대로 봐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았어요. 그만큼 누가봐도 비싸보이는 퀄리티! 라는 거겠죠. 세상 뿌듯...🤭✊🏼💓!!!!
이 상태 그대로 수제화 공장에 맡겼다면 당연히 십만원은 훌쩍 넘었을텐데
첫 출시하는 로퍼이다보니 가격적인 면에서 아주 착하게 출시하고 싶어서👌🏼💛💛💛
기성화 공장에 맡긴거랍니다. 근데 저희 제작 기성화 공장은
일반 기성화 공장이 아니라 제작 과정이 수제화 제작 과정과 80% 정도 비슷할 정도로
손이 많이 가는 제품들이기에 수제화랑 비교하셔도 퀄리티 뒤쳐지지 않고 좋아요.
자 그럼 가격을 맞춰주신 두분 공개도 해볼까요?☺️ 댓글에 받고싶은 컬러와 사이즈 기재해주세요!!!!!
@__yesom - 59,000원
@1oo4.hr - 42,800원
축하드립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596

83

2020/5/27

カン・ヘヨ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