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yooni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ziyooniInstagram)「코로나 19로 많은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 어려움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간절한 마음을 담아 한송이 한송이 직접 골라봤어요. 달리 드릴 수 있는 큰 도움이 없지만 우리의 진심과 행동 하나 하나가 모여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낼 수 있으리라 하는 믿음을 담았습니다..🌷 화훼농가 여러분, 어려운 시기 함께 이겨내요 힘내세요!  그리고 뜻깊은 챌린지에 참여 할 수 있게 지목 해준 설현씨 @sh_9513 감사합니다  화훼농가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전세계에서 겪고 있는 피해가 하루 빨리 해결 되고 모두가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존경하는 손현주 선배님 @sonhyunjoo1000 , 천사같은 정채연씨 @j_chaeyeoni 두분께 이 마음 전해드려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5月16日 12時18分 - ziyooni

ziyooniのインスタグラム(ziyooni) - 5月16日 12時18分


코로나 19로 많은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 어려움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간절한 마음을 담아 한송이 한송이 직접 골라봤어요. 달리 드릴 수 있는 큰 도움이 없지만 우리의 진심과 행동 하나 하나가 모여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낼 수 있으리라 하는 믿음을 담았습니다..🌷 화훼농가 여러분, 어려운 시기 함께 이겨내요 힘내세요!

그리고 뜻깊은 챌린지에 참여 할 수 있게 지목 해준 설현씨 @sh_9513 감사합니다

화훼농가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전세계에서 겪고 있는 피해가 하루 빨리 해결 되고 모두가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존경하는 손현주 선배님 @ソン・ヒョンジュ , 천사같은 정채연씨 @チョン・チェヨン 두분께 이 마음 전해드려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929

87

2020/5/16

ziyooni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