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ヨンファ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ョン・ヨンファInstagram)「안녕하세요. CNBLUE 정용화입니다 존경하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그저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국민의 건강과 생활의 안정화를 위해 무던히 힘써주시는 대한민국, 그리고 전세계의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종식을 위해 끊임없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안전수칙을 생활화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수많은 마음이 모여 우리의 안녕한 삶을 되찾을 수 있길 바라며 이 뜻깊은 챌린지에 우리 동생들 강민혁 @mr_kanggun 이정신 @leejungshin91 함께 할 수 있도록 지목하겠습니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5月12日 18時50分 - jyheffect0622

チョン・ヨンファのインスタグラム(jyheffect0622) - 5月12日 18時50分


안녕하세요. CNBLUE 정용화입니다
존경하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그저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국민의 건강과 생활의 안정화를 위해 무던히 힘써주시는 대한민국, 그리고 전세계의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종식을 위해 끊임없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안전수칙을 생활화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수많은 마음이 모여 우리의 안녕한 삶을 되찾을 수 있길 바라며
이 뜻깊은 챌린지에 우리 동생들 강민혁 @カン・ミニョク 이정신 @イ・ジョンシン 함께 할 수 있도록 지목하겠습니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74,719

2,280

2020/5/12

ユン・バクのインスタグラム
ユン・バクさんがフォロー

チョン・ヨンファ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