ポニー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ポニーInstagram)「KLITO' MIRKO BUFFINI FIRENZE 탑노트의 알데하이드와 베르가못이 초반부터 강하게 느껴지는 향. 독특한 부분은 시간차를 두고 서서히 노트의 변화가 느껴지는 다른 향수들 과는 다르게 기재되어 있는 모든 향이 뿌린 즉시 섬세하고 힘 있게 동시에 느껴진다는 점. 그렇지만 복잡하지 않게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비누 향이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비누 향은 좀 더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부드럽고 산뜻한, 햇살과 함께 한편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향이라면 클리토가 나타내는 비누 향은 저물어 가는 황혼에 몇 분전 안겨있던 어떤 이의 온기 같은 향이다.  결코 가볍지 않은 향이라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즐기지 못할 것 같다.」5月7日 21時35分 - ponysmakeup

ポニーのインスタグラム(ponysmakeup) - 5月7日 21時35分


KLITO' MIRKO BUFFINI FIRENZE
탑노트의 알데하이드와 베르가못이 초반부터 강하게 느껴지는 향.
독특한 부분은 시간차를 두고 서서히 노트의 변화가 느껴지는 다른 향수들 과는 다르게 기재되어 있는 모든 향이 뿌린 즉시 섬세하고 힘 있게 동시에 느껴진다는 점. 그렇지만 복잡하지 않게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비누 향이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비누 향은 좀 더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부드럽고 산뜻한, 햇살과 함께 한편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향이라면 클리토가 나타내는 비누 향은 저물어 가는 황혼에 몇 분전 안겨있던 어떤 이의 온기 같은 향이다.
결코 가볍지 않은 향이라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즐기지 못할 것 같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9,912

46

2020/5/7

Yumi Wongのインスタグラム
Yumi Wongさんがフォロー

ポニー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