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チョン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チョンアInstagram)「현아로 만나 뵈었던 여러 배우님들 🤝🏻 .. .. VIP는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이 많았는데요. 새로운 배역의 배우님들과는 대본이 나온 뒤 촬영 당일에 만나 호흡을 맞춤에도 불구하고, 늘 같이 작업해 왔던 것 처럼 유연하고 순발력 넘치는 연기로 현장을 채워주시는 너무나 훌륭한 배우님들이셨습니다.  BAR에서 작업남 역을 멋지게 해주셨던 강준석 배우님을 비롯하여, 현아의 엄마 김서라 선배님, 현아의 구 남친 김도빈 배우님, 미스터리 쇼퍼 매니저 설윤희 배우님, 인사팀 윤인조 배우님까지.. 함께 연기하며 아주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좋은 연기자분들과 촬영 할 수 있었기에 이 현장을 더 사랑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정림 감독님의 캐스팅은 언제나 믿고 봅니다.  그치 준원아?  이따 10시에 보자 차대리 😏🍃 . . . #VIP #EPISODE14 #TONIGHT」12月17日 19時10分 - leechungah

イ・チョンアのインスタグラム(leechungah) - 12月17日 19時10分


현아로 만나 뵈었던 여러 배우님들 🤝🏻
..
..
VIP는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이 많았는데요. 새로운 배역의 배우님들과는 대본이 나온 뒤 촬영 당일에 만나 호흡을 맞춤에도 불구하고, 늘 같이 작업해 왔던 것 처럼 유연하고 순발력 넘치는 연기로 현장을 채워주시는 너무나 훌륭한 배우님들이셨습니다.

BAR에서 작업남 역을 멋지게 해주셨던 강준석 배우님을 비롯하여, 현아의 엄마 김서라 선배님, 현아의 구 남친 김도빈 배우님, 미스터리 쇼퍼 매니저 설윤희 배우님, 인사팀 윤인조 배우님까지.. 함께 연기하며 아주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좋은 연기자분들과 촬영 할 수 있었기에 이 현장을 더 사랑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정림 감독님의 캐스팅은 언제나 믿고 봅니다.

그치 준원아?
이따 10시에 보자 차대리 😏🍃
.
.
.
#VIP
#EPISODE14
#TONIGHT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3,740

585

2019/12/17

イ・チョン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