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 Koreaのインスタグラム(dakskorea_accessories) - 9月6日 10時36分


• DAKS ladies
Portrait of a Lady season 2
NEW CLASSIC, NEW MASTERPIECE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을 함께하는 닥스 레이디스는 2019년 가을-겨울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합니다. 찬 바람에 맞서 여성을 가장 포근하게 감싸줄 존재인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가 중심이죠. 브리티시 감성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실루엣은 살리면서도 한층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를 만나보세요.
_
MASTERPIECE #2 Soft Touch Jacket & Cardigan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을 풍성하게 만드는 아이템, 부드러움의 정점인 가을 재킷과 니트 카디건을 만나보세요.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재킷부터 고급스러운 소재와 포근한 촉감으로 감싸는 카디건, 지금 같은 간절기에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까지. 여유가 묻어나는 가을 오후처럼 따뜻하고 기분 좋은 순간을 만들어줄 가벼운 아우터들의 소프트 터치를 느껴보세요.
_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체크 재킷의 공식처럼 여겨지는 스타일링을 탈피하고, 닥스 체크 재킷만의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합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재킷들이 유행하는 가운데 베이직한 실루엣에 클래식한 닥스 하우스 체크가 더해진 재킷은 클래식함 그 자체. 군더더기 없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카라 부분에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를 덧대어 재킷 하나만으로 가을의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이런 색감의 체크 재킷은 통이 넓거나 일자로 떨어지는 핏의 팬츠와 매치하면 그 매력이 배가되는데, 얇은 가죽 벨트를 재킷 위에 레이어드하면 한층 세련된 포멀룩이 완성됩니다. 전체적인 실루엣도 더 길고,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_
[브라운 컬러배색 울 긴팔자켓] #DLJA9D905W3
_
#daksladies19fw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9

0

2019/9/6

DAKS Korea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ファッション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