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 Korea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DAKS KoreaInstagram)「• DAKS ladies  19SS <Portrait of a lady>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 을 함께하며 스타일을 빛내주는 닥스 레이디스가 올해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봄여름은 Portrait of a lady 라는 테마로 닥스가 추구하는 다양한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봅니다.  3월, CLASSIC LADY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처럼 125주년을 맞이한 닥스의 봄은 클래식으로 돌아갑니다.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은 언제 입어도 품격을 잃지 않고, 오래 간직할수록 더 가치 있기 때문이죠.  심플함 속에 은근하게 드러나는 패턴이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간절기에 꼭 필요한 얇은 긴팔 니트와 골지 디테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 스커트는 소매와 허릿단에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은 살리고, 체크 포인트를 적절히 배치해 일상부터 특별한 모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품 있는 스타일. 네크라인이 허전하다면, 패턴 스카프를 함께 연출해보세요.  _ [베이지 체크배색 니트] #DLSW9B305I1 [베이지 체크배색 밴딩스커트] #DLSW9B315I1 [베이지 페이즐리 실크 사각스카프] #DLSC9B303I3  #닥스 #닥스레이디스」3月25日 10時07分 - dakskorea_accessories

DAKS Koreaのインスタグラム(dakskorea_accessories) - 3月25日 10時07分


• DAKS ladies

19SS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 을 함께하며 스타일을 빛내주는 닥스 레이디스가 올해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봄여름은 Portrait of a lady 라는 테마로 닥스가 추구하는 다양한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봅니다.

3월, CLASSIC LADY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처럼 125주년을 맞이한 닥스의 봄은 클래식으로 돌아갑니다.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은 언제 입어도 품격을 잃지 않고, 오래 간직할수록 더 가치 있기 때문이죠.

심플함 속에 은근하게 드러나는 패턴이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간절기에 꼭 필요한 얇은 긴팔 니트와 골지 디테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 스커트는 소매와 허릿단에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은 살리고, 체크 포인트를 적절히 배치해 일상부터 특별한 모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품 있는 스타일. 네크라인이 허전하다면, 패턴 스카프를 함께 연출해보세요.
_
[베이지 체크배색 니트] #DLSW9B305I1
[베이지 체크배색 밴딩스커트] #DLSW9B315I1
[베이지 페이즐리 실크 사각스카프] #DLSC9B303I3

#닥스 #닥스레이디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7

0

2019/3/25

DAKS Korea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ファッションのおすすめグループ